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테니스 라켓

테니스 라켓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테니스 라켓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라켓

브랜드 라켓

라켓을 선택하는 방법?

배드민턴 라켓

배드민턴 라켓을 선택하려면 라켓의 무게, 라켓의 밸런스, 샤프트의 유연성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배드민턴 라켓을 구매할 때 샤프트의 유연성은 라켓의 균형과 무게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경기 중 핸들링이 어려워 너무 무거운 라켓을 선택한 경우.

프론트니스 라켓

새로운 Frontennis 라켓을 구입할 때 라켓 길이, 무게, 헤드 크기, 스트링, 프레임 강성 및 재료와 같이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선택하는 라켓의 유형은 느리고 콤팩트한 것, 보통 또는 빠른 것과 같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라켓볼 라켓

라켓볼 라켓 도 중요한 스포츠 장비입니다. 라켓은 일반적으로 티타늄 또는 흑연으로 만들어지며 테니스 라켓보다 더 역동적입니다. 라켓볼 라켓의 길이는 테니스 라켓과 비슷하지만 길이가 더 짧습니다. 라켓볼 라켓은 사각형 또는 눈물 방울과 같은 두 가지 헤드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스쿼시 라켓

스쿼시 라켓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세 가지는 목구멍의 모양, 균형점 및 라켓의 무게입니다. 목 모양에는 열린 목과 닫힌 목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스쿼시 라켓 의 프레임 무게는 일반적으로 110~150g 사이입니다. 라켓의 총 중량에는 그립, 범퍼, 스트링 등이 포함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가벼운 스쿼시 라켓은 공격 플레이에 적합하며 볼에 더 쉽게 반응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 라켓

많은 유형의 테니스 선수가 있으며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테니스 라켓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테니스 선수가 특정 성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집중해야 하는 핵심 사항에는 느낌, 힘, 정확성 및 컨트롤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이 찾고 있는 특전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올바른 것을 선택하기가 쉬워집니다. 당신의 능력과 플레이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등급의 스트링 무게, 길이, 머리 크기 및 침대가 있습니다.

라켓에 대한 추가 정보:

당신이 관련된 라켓 스포츠가 무엇이든,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기본 용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버그립은 라켓의 그립 부분을 감싸는 부드럽고 패딩 처리된 그립 테이프입니다. 일반적으로 라켓 스트링은 탄소 섬유 또는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끈이 얽혀서 라켓 면을 형성합니다. 라켓의 줄에 댐퍼가 부착되어 공이 라켓에 맞았을 때 발생하는 진동과 핑 소리를 줄입니다. Babolat , Yonex , Varlion , Tecnifibre , DunlopSalming 은 최고의 라켓과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