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여자 테니스 신발을 선택하는 방법?

슬리퍼

야외 활동이 더울 때 플립플롭은 신을 수 있는 이상적인 신발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플립플롭은 일반적으로 일반 신발보다 더 부드럽고 적응력이 뛰어나므로 적절한 아치 지지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는 발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적절한 쿠션을 제공하므로 어린이와 성인 모두가 선호합니다.

실내 운동화

실내 운동화는 튼튼한 고무 바닥이 있습니다. 이 바닥은 테니스 및 기타 여러 스포츠를 하는 데 사용되는 테니스 코트 표면에 이상적입니다. 실내화는 부드러운 프로파일 핏과 가벼운 무게의 운동화 역할을 하므로 이 신발을 길거리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내화는 테니스를 좋아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합성섬유나 인조가죽 소재로 제작됐다. 이 신발은 Babolat , Nox , Lacoste , Asics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들 슈즈

패들화는 지그재그 모양의 각인이 일반 테니스화보다 더 깊숙이 들어가 있습니다. 테니스와 패들과 같은 스포츠를 재현하고 싶고 둘 중 하나를 구입할 수 있는 적응형 신발을 원한다면 패들 신발을 선택하십시오. 패들 슈즈는 적절한 발목 지지력과 더 많은 완충 기능을 제공하여 매우 쉽게 스포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연주하는 동안 연주 성능을 높이고 발을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

스니커즈는 그 어떤 신발보다 스포츠에 가장 적합한 신발로서 유니크함과 아이덴티티를 표현합니다. 오늘날 운동화는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수 있으며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무한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운동화는 스포츠맨이 경기나 훈련을 위해 매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는 스포츠계에서 국민의 편리한 패션을 위한 방아쇠 역할을 하는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