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포츠 안경

스포츠 안경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스포츠 안경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포츠 안경

브랜드 스포츠 안경

테니스 안경 선택 요령

부속품

야외 스포츠를 할 때 선글라스는 오물, 먼지, 비, 바람, 유해한 자외선, 곤충 등과 같은 여러 요소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시야의 선명도와 밝기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선글라스가 아무리 좋아도 적절한 관리와 관리 없이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글라스의 모양과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것 중 하나는 좋은 품질의 케이스/가방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선글라스 케이스 액세서리 를 쇼핑할 때 좋은 품질의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포츠 안경 케이스와 커버는 안경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강력한 플라스틱과 알루미늄을 비롯한 다양한 소재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부드러우며 단단하고 단단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일부 추가 재료는 은, 금속 및 목재와 같은 안경 케이스를 만드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다음으로 슬리브의 쿠션과 크기도 고려해야 합니다. 안경과 렌즈를 추가로 보호하기 위해 패딩 처리된 천 안감이 있어야 하며 크기는 안경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스쿼시 안경

스쿼시 안경 은 충격에 강한 스포츠 안경으로 눈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국가마다 기술 및 안전 기준이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깨지지 않고 강한 충격을 견뎌야 한다는 것입니다. 스쿼시 안경 은 최상의 선택으로 간주되는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로 만들어집니다.
스쿼시 고글 을 선택할 때 충격 방지 기능을 얼마나 잘 수행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안개에 대한 저항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대로 볼 수 없으면 공을 칠 수 없어 경기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흔들림 없이 머리에 정확하게 맞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스쿼시 안경은 게임 내내 플레이어에게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해야 합니다.

색안경

스포츠 선글라스 는 더 이상 스포츠에만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급 기술 기능 및 속성을 갖춘 스포츠 선글라스의 최신 디자인, 소재 및 음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선글라스 를 쇼핑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렌즈의 색상을 고려해야 합니다. 스포츠 애호가는 다양한 조건에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전거 타는 사람, 장거리 주자, 어부, 골퍼 등은 서로 다른 조건에서 작업하므로 서로 다른 렌즈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렌즈 재질을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 렌즈와 유리 렌즈와 같은 두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유리 렌즈는 더 깨끗하고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는 흠집에 강합니다. Dunlop , Prince , Rudy ProjectBolle스포츠 선글라스를 제공하는 가장 유명한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