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신발

남자 신발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남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신발

브랜드 남자 신발

남성용 테니스 또는 패들 테니스 신발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부속품

테니스 또는 패들 테니스화용 액세서리 에는 안창, 힐, 발가락 및 밑창이 포함됩니다. 깔창은 아치 지지대를 제공합니다. 발뒤꿈치의 깔창은 타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패딩으로 간주됩니다. 발가락 그립과 발바닥 그립도 사용되어 쉽게 걸을 수 있습니다.

슬리퍼

플립 플롭 은 일반적으로 캐주얼 신발로 분류됩니다. 그들은 발가락 안쪽과 발 양쪽을 따라 움직이는 발가락 벨트로 인식되는 Y자형 스트랩과 함께 발에 느슨하게 연결된 부드러운 바닥으로 구성됩니다.

실내 운동화

실내화 는 실외용보다 지면에 더 잘 밀착되기 때문에 테니스를 치는 데 사용되는 신발입니다. 실내화는 평평하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다 방향 디자인의 고무 밑창이 있습니다.

패들 슈즈

패들 신발 은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특정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쉽게 스포츠를 연습하고 싶고 적응할 수 있는 신발을 원한다면 패들 테니스 신발에 베팅하십시오. 이 신발은 적절한 발목 지지대와 더 많은 쿠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니스화

테니스화 는 일반적으로 특별히 디자인된 패턴이 있는 플랫 밑창이 있으며 모두 스포츠를 연습하는 지형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 유형의 신발은 밑창이 더 두껍지만 더 가벼워 충격을 줄여줍니다. 테니스화는 내구성이 더 강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어반 스니커즈

어반 슈즈 는 데일리로 신으면서 동시에 운동할 때도 신을 수 있는 신발이다. 이 신발은 고품질 기능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Babolat , Lacoste , Nox , Asics , AdidasYonex 와 같은 브랜드에서 도시 스니커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